Tuesday, December 13, 2016

내가 있어야 할 곳 노래 가사 - JW 방송 2016년 9월




내가 있어야 할 곳 노래 가사
JW 방송 2016년 9월

좋아 보여 저 사람들 자유로워 보이긴 해
하지만 난 알고 있어 무엇이 옳은 일인지
다행이야 알게 돼서 나 어디로 가야 할지
날 언제나 위해 주는 좋은 친구 있는 그곳

내 가슴 속에 깊이 새겨진
여호와께서 이끌어 주신
내가 있어야 할 곳






내가 지금 서 있는 곳 내가 바로 원하는 곳
그분 말씀 읽으면서 내 맘은 뜨거워지네
좋은 친구 좋은 벗들 이곳에서 찾은 이들
내 소중한 가족이지 여호와의 선물이지

내 가슴 속에 깊이 새겨진
여호와께서 이끌어 주신
내가 있어야 할 곳

Credits: JW.org (Official Website of Jehovah's Witnesses); TV.JW.org (JW Broadcastin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