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, December 13, 2016

가장 소중한 걸 드릴게요 노래 가사 - JW 방송 2016년 1월




가장 소중한 걸 드릴게요 노래 가사
JW 방송 2016년 1월

큰 선물이죠
소중한 아들이에요
시간은 참 빨리 갔죠
이제 우리 행복해요
이렇게 잘 자라 줘서

보낸다는 건 어려운 일이죠
하지만 나는 알아요
그 사랑 많은 두 손에
널 맡겼다는 걸
시간이 흘러도
난 항상 행복하겠죠
내가 가진 가장 좋은
소중한 걸 드릴게요






큰 선물이죠
사랑스러운 아이죠
함께 웃고 함께 울던
그 소녀가 다 컸네요
너무나 자랑스럽죠

보낸다는 건 어려운 일이죠
하지만 나는 알아요
그 사랑 많은 두 손에
널 맡겼다는 걸
시간이 흘러도
난 항상 행복하겠죠
내가 가진 가장 좋은
소중한 걸 드릴게요

Credits: JW.org (Official Website of Jehovah's Witnesses); TV.JW.org (JW Broadcastin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