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, December 13, 2016

시험을 이겨 내서 행복해요 노래 가사 - JW 방송 2015년 7월




시험을 이겨 내서 행복해요 노래 가사
JW 방송 2015년 7월

날마다 반복 되네요 날 시험하는
일들 매일 생기죠.
또 어떤 어려운 일이 다가 올진
몰라도 두렵지 않아요.

흔들림 없이 당당하게
마주쳐도 씩씩하게
나는 잘할 수 있죠.
준비를 했잖아요.
정말 힘들 때도 있죠.
그럴 땐 방법이 있죠.

나는 기도해요 시험 이길 수 있게.
나는 기도해요 믿음 지킬 수 있게.






나는 잘 알고 있어요. 날 시험하는
일들 다시 오겠죠.
하느님 싫어하시는 나쁜 일들
까지도 하자고 하네요.

즐거운 시간 보내자고
달콤하게 유혹해도
난 결코 잊지 않죠.
나완 길이 달라요
하느님 증인이란게,
난 정말 자랑스럽죠.

난 오늘 하루도 시험 이겨냈어요.
나는 하루 중 정말 행복해요.

Credits: JW.org (Official Website of Jehovah's Witnesses); TV.JW.org (JW Broadcasting)